일반행정

공공데이터

서울시 다산콜센터 자주묻는질문 목록 조회

서울시 및 자치구에서 수행하는 정책, 민원업무 등에 대한 업무개요, 접수처, 신고기한, 신청방법, 과태료, 신청대상, 구비서류, 처리절차, 처리기한, 교부방법 등의 정보를 대상으로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목록을 조회할 수 있도록 하는 OpenAPI 서비스입니다.

파일내려받기

* 파일에 이상이 있는 경우 ‘오류신고’를 통해 운영자에게 알려주세요. 오류신고
파일내려받기
NO 항목 파일명 용량 (MB) 수정일 내려받기
파일이 없습니다.

데이터 정보

데이터 정보
공개일자 2012.05.11. 최신수정일자 2020.04.03.
갱신주기 비정기(수시, 자료변경시) 분류 일반행정
원본시스템 120 다산콜센터 상담시스템 저작권자 서울특별시
제공기관 120다산콜재단 제공부서 시스템관리팀
담당자 차형철 (02-3278-5742)
원본형태 DB 제3저작권자 없음
라이선스
CCL BY 저작권자표시(BY) :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
관련 태그 다산 콜센터 120 질문 민원
데이터 정보
공개일자 2012.05.11.
최신수정일자 2020.04.03.
갱신주기 비정기(수시, 자료변경시)
분류 일반행정
원본시스템 120 다산콜센터 상담시스템  
저작권자 서울특별시
제공기관 120다산콜재단
제공부서 시스템관리팀
담당자 차형철 (02-3278-5742)
담당자 차형철 (02-3278-5742)
원본형태 DB
제3저작권자 없음
라이선스
CCL BY 저작권자표시(BY) :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
관련 태그 다산 콜센터 120 질문 민원
※ sheet는 최대 1,000건까지 노출됩니다. 전체 데이터는 CSV파일을 내려받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관데이터